희망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희망 – 우울증과 섭식 장애

거식증이나 폭식증과 관련된 모든 중증 사례의 약 80%가 주요 우울증 진단을 함께 받습니다. 우울증은 그 자체로 매우 고통스럽고 모든 것을 소모하는 장애입니다. 그러나 섭식 장애와 함께 우울증은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종종 섭식 장애 자체로 가려집니다. 섭식장애 내담자의 우울증은 기분장애만 있는 내담자와 다르게 보인다. 섭식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의 우울증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설명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숨겨진 불행입니다. 섭식장애 내담자에게 우울증은 절망감과 자기혐오의 질을 높이고 불쾌한 증상의 목록이 아니라 정체성의 표현이 됩니다. 우울증은 섭식장애의 징후와 얽히게 되고, 이러한 얽힌 특성 때문에 우울 증상은 종종 섭식장애와 명확하게 구별되지 않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 중 하나는 거식증이나 폭식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서 우울증이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차이점과 차이점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목적은 치료 환경 내에서 이러한 절망적인 내담자들에게 희망을 조장하기 시작할 제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섭식 장애 사례를 다룰 때 주요 우울증이 있는 경우 두 가지 수준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만성적이고 낮은 수준의 기분부전 우울증의 병력에서 명백할 것이고, 둘째, 급성 주요우울장애의 하나 이상의 장기간 에피소드와 일치하는 증상이 있을 것입니다. 우울증의 강도와 심각성은 내담자가 자신의 섭식 장애를 나타내는 방식에서 항상 즉시 인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병력 청취는 만성 낙담, 부적절감, 낮은 자존감, 식욕 장애, 수면 장애, 에너지 부족, 피로, 집중력 문제, 결정 장애, 전반적인 불행감과 막연한 절망감을 드러낼 것입니다. 대부분의 섭식 장애 고객은 수년 동안 치료를 받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만성 기분 저하 우울증이 2년에서 8년 사이에 발생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임상 병력은 또한 섭식 장애의 강도가 증가하거나 더 심해짐에 따라 주요 우울증의 심한 증상의 동시 병력이 있음을 드러낼 것입니다. 종종, 장기간의 섭식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서 주요 우울증의 반복적인 에피소드가 나타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섭식장애 내담자는 오랫동안 낙담했고, 오랫동안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으며, 오랫동안 절망감을 느꼈고, 삶이 훨씬 더 나빠진 극심한 우울증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더 어렵습니다.

독특한 특성
섭식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의 우울증의 가장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강렬하고 높은 수준의 자기 증오와 자기 경멸입니다. 이것은 섭식 장애와 함께 이러한 주요 우울 삽화가 있는 사람들이 우울 증상에 훨씬 더 개인적으로 부정적이고 정체성에 기반한 의미를 부여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우울 증상은 그 사람이 인간으로서 핵심 수준에 있는 사람에 대해 말해줍니다. 그것들은 개인이 인생에서 그 당시 경험하거나 겪고 있는 것을 단순히 기술하는 것 이상입니다. 섭식 장애가 있는 많은 여성에게 우울증은 용납할 수 없음과 수치심에 대한 광범위한 증거이며 자신에 대해 믿는 깊은 수준의 “결함”에 대한 매일의 증거입니다. 우울증의 강도는 개인화의 인지 왜곡과 전부 아니면 전무 사고의 극단적인 지각 왜곡에 의해 확대되거나 증폭됩니다. 심각한 섭식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서 다르게 나타나는 주요 우울증의 두 번째 증상은 절망감과 절망감이 “거의 매일 대부분의 우울한 기분”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입니다. 절망감은 종종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의 삶과 미래에 대해 얼마나 공허하고 공허한지를 나타내는 표현입니다. 섭식 장애가 안정될 때까지 그 모든 절망은 거식증이나 폭식증으로 인한 강박 행동을 통해 통제감을 느끼거나 고통을 피하려는 중독적인 시도로 전환되었습니다.

셋째, 이러한 절망감은 심한 거식증과 폭식증이 있는 많은 내담자가 기분 장애가 있는 내담자보다 더 확고하고 항상 존재하는 방식으로 가질 수 있는 반복되는 죽음에 대한 생각, 만연한 자살 생각, 자살 충동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죽고 싶거나 죽고 싶은 것의 특성은 삶의 어려움을 피하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개인적인 자기 경멸과 정체성 거부감(날 없애 버리기)과 관련이 있습니다. 넷째, 무가치함이나 부적절함의 느낌은 이러한 느낌을 넘어서기 때문에 섭식 장애와 고유합니다. 먹튀검증 동반된 신분 문제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